성혼가입

바른성혼

성공사례

만남후기

매칭 후 성공적인 만남이야기

걱정 이였던 나이

  • 등록자:

    박**
  • 등록일:

    2018.11.03
  • page view:

    133
안녕하십니까
바른결혼정보회사 덕분에 좋은인연을 만나게 되었습니다. 전 우선 현재 나이가 많은 편입니다. 지금것 간호사라는 직업에 충실하면서 일한지도 20년이 다 되여갑니다. 지금은 간호사들 중에서도 주임을 맡아 하고 있습니다. 전 직업에 저의 인생 절반을 밭쳐오며 해왔습니다. 주변에서는 늘 결혼은 안하냐고 물어봅니다. 하지만 전 늦었다고 생각하고 포기 상태였습니다.

그런데 지인께서 위쳇 모멘트에 바른결혼정보회사의 홍보 글을 보게 되였습니다. 그것을 보자 조금이나마 희망을 가지고 신청하게 되였습니다. 홍보대로 너무나도 좋은 시설에 말로만 듣던 서비스가 아주 좋았습니다. 제걱정은 단 한가지 나이가 많은 것이 였습니다. 이제와서 괜한 짓을 한다고 생각 했지만 그런 걱정을 바른결혼정보회사에서 싹 털어 주셧습니다.

제 요구는 많지도 않았습니다. 절 사랑해주는 바른 사람이였습니다. 회사는 저한테 어울리는 분을 소개시켜 주셨습니다. 바로 지금 만남을 가지고 있는 학선씨입니다. 학선씨도 저랑 나이도 같고 신청당시 자신의 나이 때문에 걱정이였다고 합니다. 인연 인 것 같았습니다. 그이는 음식 솜씨가 보통이 아니였습니다. 현재 운영하는 음식점도 직접 요리도 다하고 있습니다. 매일 저한테 맛있는 음식들을 해주고있습니다. 너무 꿈만 같습니다.

이런 듬직하고 좋은 분을 소개시켜준 바른결혼정보회사에 너무 감사하고 또 학선씨가 저한테 와주셔서 너무 고마워요~오래오래 사랑 할게요.

목록으로